THEAPPSTATION

디앱스테이션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 온라인 마케팅

GAMES

무한도전 삼국지

무한도전삼국지는 중국 Apple Store 출시 일주일 만에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화제작으로, Defense 전투 방식의 PVE와 카드배틀 방식의 PVP를 적절하게 혼합한 전략CCG 게임입니다. 삼국지의 모든 영웅호걸들의 스토리를 즐기며 수집,육성을 하여 모든 컨텐츠에서 플레이어들과의 경쟁을 심화 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Manyougu

2016. 3. 30

전략디펜스

중국

나를 따르라 for Kakao

나를 따르라는 대만 Apple Store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한 삼국지 전략 장르의 대표 타이틀로, 성과 영지를 건설 하고, 장수, 무기,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강력한 군단을 형성해 방어하거나 상대방의 영지를 약탈하여 전투에서 이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락 SNG입니다.

Kongzhong

2015. 4. 14

COC+TCG

중국

우리동네 삼국지

우리동네 삼국지는 나를따르라 for Kakao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Kakao 플랫폼이 아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로그인 방식을 추가하여 서비스 중입니다.
삼국지 전략 장르의 대표 타이틀로, 성과 영지를 건설 하고, 장수, 무기,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강력한 군단을 형성해 방어하거나 상대방의 영지를 약탈하여 전투에서 이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락 SNG입니다.

Kongzhong

2016. 11. 16

전략디펜스

중국

Hi Stack

- 아이 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상자를 더 높이 쌓아 매일 매일 당신의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 당신이 원하는 색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HASH#STUDIO

2016. 11. 30

캐쥬얼

한국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레전드 오브 갓은 Unity 3D엔진에 최적화되어 화려한 그래픽과 컨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RPG 수작으로, T Store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9위를 기록 2013년 구글 10대 게임 어워드를 수상한 디앱스테이션의 대표타이틀입니다.

Mappn

2014. 11. 23

MMORPG

중국

MARKETING

디앱스테이션은 진정성있는 바이럴 마케팅을 중심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자랑합니다.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업종의 특징과 고객 포지션닝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마케팅MIX를 진행합니다.


특히 파급력 높은 하루 방문자 1만명 이상의 파워인플루언서, 다양한 전문분야의 2,000명의 블로거들이 자연스러운 확산과 고객의 구매전환에 결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또한 이 외에도 온라인광고 대행, 디자인, S/W 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마케팅 전문업체입니다.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소비자와 기업, 그리고 매체를 연결하는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디지털마케팅 진행.


디앱스테이션 입니다.

REFERENCE

삼성파워건

일룸 매트릭스

샐트리온 핑크크림

야나두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

LG전자 코드제로A9

필립스

삼성 로봇청소기

삼성 큐밍정수기

바리솔

바디클렌즈 다이어트 주스

이바나헬싱키

부티코리아

쇼핑의선수

블룸베르크

본-인 스테이크

미우야선

Plytex

루비투자파트너스

O.R.T

클레보스

레이첼바커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The river

헤라드레스코드

설레임 코스메틱 토닥

정구호의 J BY

테크노웹 방역마스크

EATALY

지오 오가닉 페이스오일

두배로 나주곰탕

CONTACT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중앙로 586, 6층(우면동)

help@theappstation.co.kr